메이드 인 와리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메이드 인 와리오
개발사 Nintendo Research & Development 1
배급사 닌텐도
원작 슈퍼 마리오 64
플랫폼 게임보이 어드밴스
출시일 일본 일본 2003년 3월 21일
미국 미국 2003년 5월 21일
유럽 유럽 2003년 5월 23일
중국 중국 2005년 7월 23일
장르 아케이드
모드 1~2명
이용가 등급 CERO:A
ESRB:E
PEGI:3+

메이드 인 와리오(일본어: メイド イン ワリオ, 영어: WarioWare, Inc. Mega Microgame$)는 게임보이 어드밴스용으로 개발된 아케이드 게임이다. 일본에서 가장 먼저 발매되었고, 그 뒤에 미국, 유럽 연합, 중국에서 차례로 발매되었으며, 대한민국은 게임보이 어드밴스가 나오지 않아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희망소비자가격은 50,400원이다.

메이드 인 와리오는 게임보이 어드밴스를 활용하는 게임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이 게임에 수록된 미니게임은 모두 게임보이 어드밴스를 활용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발매지역에 따라 게임 내용은 변하지 않지만 게임 표지의 색상은 지역별로 다르다.

스토리[편집]

인트로[편집]

와리오의 집 와리오는 TV를보다가 우연히 뉴스를보다 게임을발견했다. 그러자와리오는 게임을만들면 돈을얻을수있다고생각한다. 그뒤 와리오는 노트북을사고 새로운회사 WARIOWARE.INC라는회사를만들었다. 하지만 와리오는 조금은불안을했다... 그뒤와리오는친구들을부르는것이다!

와리오 카세트[편집]

와리오는 운동후 위로뛰어가서 라디오를넣는것이다. 그리고 새로운미니게임이 시작된다 보스까지 클리어하면 카세트에 빠져나온다

지미[편집]

지미는 dj를하려고한다 그리고 핸드폰으로 미니게임이시작된다 클리어하면 착신음을 들을수있다.

모나[편집]

아르바이트가게출근하는모나 하지만 시간이없어서 바로갔는데 이때 경찰한테 걸리고만다. 친구들을부른다 그러면 미니게임이시작된다.

나인볼트[편집]

학교에서종례를하는 나인볼트 나인볼트집에서 DJ를한다. 그런다음에 게임보이가 게임보이칩이넣는데 여기서 닌텐도로고가나오면 미니게임이시작된다.

드리블[편집]

늦은밤손님을태우는데 이때주인공이 바다를가고싶어한다 그리고 라디오를틀면 미니게임이시작된다.

지미(엘로우휴대폰)[편집]

지금까지 지미,모나,나인볼트,드리블의미니게임이전부나오면서 레벨이2로시작됩니다! 조심히플레이하세요!

오뷰론[편집]

우주 우주선을타고움직이다운석에충돌된다 이때 SOS를보내게되고 토끼가 도와주기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