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Picto infobox cinema.png
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
The Last Exorcism Part II
감독 에드 개스도널리
제작 일라이 로스
토머스 A. 블리스
각본 데이미언 셔젤
에드 개스도널리
출연 애슐리 벨
줄리아 가너
스펜서 트리트 클라크
데이비드 젠슨
태라 리그스
루이스 허섬
뮤즈 왓슨
촬영 브렌던 스테이시
편집 에드 개스도널리
음악 마이클 원드매커
제작사 아케이드 픽처스
스트라이크 엔터테인먼트
배급사 CBS 필름스
개봉일 2013년 2월 28일
시간 88분
국가 미국의 기 미국
언어 영어
전편 라스트 엑소시즘

라스트 엑소시즘: 잠들지 않는 영혼(영어: The Last Exorcism Part II)은 2013년 공개된 미국의 공포 영화로, 《라스트 엑소시즘》의 속편이다. 에드 개스도널리가 감독을 맡고 데이미언 셔젤이 각본과 원안을 담당했다.

줄거리[편집]

더 강력해진 악마와의 사투가 시작된다! 끔찍한 저주를 끝내기 위한 소녀의 마지막 엑소시즘!

마을 사람들의 광기로 시작된 끔찍한 엑소시즘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열일곱 소녀 '넬'(애슐리 벨). 악령에 씌어 악마를 잉태한 뒤, 사탄숭배 의식 도중 화재로 아버지와 남동생을 잃은 넬은 당시 너무 큰 충격에 기억을 잃고 만다. 이후 청소년 보호소로 이송돼 새로운 삶을 시작한 넬은 이성과 합리를 중시하는 보호소 소장의 자상한 격려와 사랑하는 남자친구와 보내는 소소한 일상 속에서 서서히 과거의 상처를 극복해 나간다. 하지만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왔다고 생각한 그녀에게 매일 밤 찾아오는 악령의 그림자와 알 수 없는 힘은 또다시 그녀에게 과거의 끔찍한 악몽을 떠올리게 하는데……

거기에 과거 넬의 엑소시즘이 담긴 촬영 테이프가 발견되면서 사람들의 차가운 시선과 집요한 관심은 넬을 더욱 괴롭게만 하고, 그녀의 유일한 안식처였던 남자친구는 물론 그녀에게 가까이 다가오는 주변 사람들 모두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조금씩 떠오르는 기억 속에 아직까지도 자신을 괴롭히는 악령 ‘아발람’의 존재를 깨닫게 된 넬은 다시 한번 강력한 엑소시즘을 치를 준비를 하는데………

과연 넬은 악마의 저주를 끝낼 수 있을 것인가……

출처: 네이버 영화[1]

배역[편집]

각주[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