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백수와 사랑 만들기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Picto infobox cinema.png
달콤한 백수와 사랑 만들기
Failure to Launch
감독톰 듀이
제작
  • 스콧 루딘
  • 스콧 애버사노
각본
  • 톰 J. 애스틀
  • 맷 엠버
출연
음악롤페 켄트
촬영클로디오 미란다
편집스티븐 로젠블럼
제작사
스콧 루딘 프로덕션
배급사파라마운트 픽처스
개봉일2006년 3월 10일 (2006-03-10) (미국)
시간97분
국가미국
언어영어
제작비5,000만 달러
흥행수익1억 2,840만 달러[1]

달콤한 백수와 사랑 만들기》(영어: Failure to Launch)는 2006년 개봉한 미국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이다. 톰 듀이가 감독하고 톰 J. 애스틀과 맷 엠버가 각본을 썼다. 이 영화에는 매튜 맥커너히, 사라 제시카 파커, 주이 디샤넬, 저스틴 바사, 브래들리 쿠퍼, 테리 브래드쇼캐시 베이츠가 출연한다. 이 영화는 집에서 나가기 싫어하는 35살의 노총각과 그를 집에서 끌어내려는 전문 컨설턴트의 사랑 이야기이다.

이 영화는 2006년 3월 10일에 개봉 되었고, 1억 2,800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벌여 들였다.

줄거리[편집]

트립(매튜 매커너히)은 35살임에도 아직까지 부모와 같이 산다. 데이트하던 여자가 결혼을 은근히 바랄 때면 어김없이 집에 초대해 부모와 사는 모습을 보여주며 떼어낸다. 속상한 부모는 남자를 길들이는 전문 컨설턴트라는 폴라(세라 제시카 파커)를 고용한다. 폴라는 트립의 환심을 사는 데 성공한다. 거짓 데이트를 하는 과정에서 폴라는 트립에게 끌리는 자신을 느낀다. 그러나 트립은 감정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여전히 경계하는 가운데 폴라가 부모에게 고용됐다는 것을 알게 되며 두 사람 사이에 위기가 닥친다. 트립에게는 사랑의 상처가 있었고, 폴라는 이를 몰랐다는 것을 자책한다.

출연[편집]

각주[편집]

  1. “Failure to Launch”. BoxOfficeMojo.com. 2013년 1월 6일에 확인함.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