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삐꾸씨 까삐깜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둘러보기로 가기 검색하러 가기
Picto infobox cinema.png
까삐꾸씨 까삐깜
Kabhi Khushi Kabhie Gham..., Sometimes Happy, Sometimes Sad
감독카란 조하르
제작야시 조하르
각본카란 조하르, 쉬나 패릭
출연아미타브 밧찬, 자야 바두리
음악바브루 차크라보티, 산데시 산딜야
촬영키란 데오한스
편집산자이 산클라
국가인도

까삐꾸씨 까삐깜[1][2](힌디어: कभी खुशी कभी ग़म Kabhi Khushi kabhi Gham)은 인도에서 2001년에 개봉된 영화이다. 간단히 K3G 라고도 부른다. 영화 제목은 "언젠가 기쁨 언젠가 슬픔"을 뜻한다.

제목 그대로 영화의 내용은 살아가면서 기쁨과 슬픔은 항상 교차한다는 것이다. 영화 제작자는 까란 조하르(Karan Johar)이며,인도에서 유명한 국민배우인 아미따브 바짠 과 그의 실제 부인인 자야 바짠,샤룩칸 그리고 그의 영원한 콤비 까졸, 첫 데뷔작부터 주목을 받아왔던 배우 리틱 로샨까리나 까뿌르 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이다. 라니 무카르지는 까메오로 출연하였다.

줄거리[편집]

야쉬와르단 라이찬(아미따브 바짠)은 큰 그룹의 회장님 정도로 부유한 가정을 이루고 있는 사람이다. 그와 그의 아내 난드니(자야 바짠)에게 아이가 없어서, 아들을 입양하는데 그 아들이 라훌(샤룩 칸)이다. 라훌은 8살 되던 해, 자신이 입양아라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을 길러준 부모님께 감사해한다. 그런 모습을 본 야쉬는 이 일은 우리의 집에서 두 번 다시 언급되어서는 안되는 일이며, 누가 뭐라고 해도 너는(라훌) 나의 아들이라고 못 박는다. 시간이 흐르면서, 라훌이 영국에서 MBA 를 마치고 돌아오자 그의 결혼 이야기가 오고 간다.라훌과는 아무런 상의도 없이, 라훌을 예전부터 좋아하던 네나(라니 무카르지)를 야쉬는 자신의 며느리로 점찍는다.

출연[편집]

주연[편집]

조연[편집]

기타[편집]

  • Ass-PD: 히루 조하르

각주[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