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토 나츠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가토 나쓰키에서 넘어옴)
이동: 둘러보기, 검색

가토 나쓰키 (加藤 夏希, 1985년 7월 25일)는 일본 아키타 현 유리혼 정에서 태어난 일본의 배우다.

개요[편집]

1998년 현재 소속사에 들어가서 TV 광고에 출연한 뒤로, 스포트라이트와 다양한 드라마나 CF의 제안을 받기 시작하고, 1999년 데뷔한다. 2002년 《Tokyo 10+01》이라는 작품에 출연하고 연이어, 《배틀 로얄 2 : 레퀴엠》에 출연하여 사쿠라이 사키 역을 연기한다. 《가면라이더 류키》에 출연하기도 하였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첫 번째 여성 가면라이더 였다. 여자 배우이지만, 많은 버리이어티에 종종 출연하기도 한다.

취미[편집]

이 문단의 내용출처가 분명하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이 문단을 편집하여, 참고하신 문헌이나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각주 등으로 표기해 주세요. 검증되지 않은 내용은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내용에 대한 의견이 있으시다면 토론 문서에서 나누어 주세요. (2009년 10월 18일에 문단의 출처가 요청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고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그애니메이션 검담이나 슬레인저를 팬으로 알려져 있다. 건담의 나오는 주인공과 결혼하고 싶다고 언급한 적도 있다. 게다가, 그녀는 《나키 펀치 ナッキーパンチ》라고 하는 애니맥스 방송에서 2002-2004년까지 애니메이션 소개 프로그램에 MC를 맡아서, 애니메이션 광으로도 널리 알려졌다.

작품[편집]

영화[편집]

드라마[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