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절해의 탐정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Ykhwong (토론 | 기여)님의 2014년 5월 5일 (월) 09:53 판
명탐정 코난: 절해의 탐정
名探偵コナン 絶海の探偵(プライベート・アイ)
감독시즈노 코분
각본사쿠라이 다케하루
원작아오야마 고쇼명탐정 코난
출연타카야마 미나미, 야마자키 와카나, 코야마 리키야
음악오노 카츠오
제작사일본 TMS 엔터테인먼트 (애니메이션 제작)
배급사일본 토호
개봉일일본 2013년 4월 20일 (일본)
시간110분
국가일본의 기 일본
언어일본 일본어

명탐정 코난: 절해의 탐정》(원제 일본어: 名探偵コナン 絶海の探偵(プライベート・アイ))은 2013년 제작된 일본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아오야마 고쇼의 『주간 소년 선데이』에 연재된 만화 만화 시리즈 『명탐정 코난』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동명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의 극장용 애니메이션 영화 시리즈 제17작이다.

개요

배경

교토 부 마이즈루 시

오사카 부 오사카 시

스토리

살해된 자위관 !
이지스함에 스파이 잠입 !
란 (유미란)에게 닥치는 마수 ! 매우 위험한 긴급 미션 ! 타겟은 일본 전토 !
아침 노을의 바다에 떠오르는 , 폭탄을 실은 수수께끼의 수상한 배 . 그 배가 모든 것의 시작이었다 . 교토 마이즈루항 . 해상자위대에 의한 , 귀중한 이지스함의 체험 항해가 개시 되고 있었다 . 전자무장 된 최첨단 함에서 펼쳐지는 박력 만점의 크루즈를 즐기는 코난과 란 (유미란), 코고로 (유명한), 그리고 소년 탐정단 (어린이 탐정단). 그러나 갑자기 , 굉음이 울려 퍼지고 , 함내에 불쾌한 공기가 감돈다 . 이윽고 얼마 지나지 않아 , 왼쪽 팔이 없는 시체가 발견된다 ! 그것도 , 무려 자위대원의 시체였다 ! 거기에는 몇군데 이상한 점이 남겨져 있었다 . 수사에 나선 코난은 , 함내에 모국의 스파이 " X " 가 탐승한 것을 알게 된다 ....... 이 항해에는 상상을 훨씬 뛰어넘은 , 일본 전토를 뒤흔드는 거대한 음모가 숨겨져 있었다 .

등장 인물

주조연 캐릭터

극장판 캐릭터

주제가

명탐정 코난 극장판 17기 주제곡 : 斉藤和義 ( 사이토 카즈요시 ) - ワンモアタイム ( One More Time )

제작 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