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노비타의 일본탄생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Choboty (토론 | 기여)님의 2014년 1월 23일 (목) 12:47 판 (로봇: 자동으로 텍스트 교체 (-lang|jp +lang|ja); 예쁘게 바꿈)
도라에몽 노비타의 일본탄생
ドラえもん のび太の日本誕生
감독시바야마 츠토무
원작후지코 F. 후지오
개봉일일본 1989년 3월 11일
언어일본어

도라에몽 노비타의 일본탄생》(ドラえもん のび太の日本誕生)은 일본에서 1989년 3월 11일에 개봉했다.

줄거리

항상 집이고 학교고 야단만 맞다가 질리게 된 노비타는 도라에몽의 도구를 빌려서 가출을 하지만 어떤 장소든 주인이 있거나 사유지뿐이었다. 그러다가 다른 아이들도 각자의 이유로 가출을 하게 되었고 마땅히 갈 장소가 없어서 풀이 죽어 있었지만 노비타가 차라리 아무도 없는 원시시대로 가자고 나이스 제안을 해서 이들은 7만년전의 일본으로 가게 된다. 아직 사람이 전혀 살지 않던 시기의 일본에서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유토피아를 만들고 실컷 논 아이들은 다시 현대로 돌아오고 다음날 정체 불명의 소년과 조우하게 되는데 그의 정체는 진짜 원시소년인 쿠쿠루였다. 본래 원시시대의 중국에 살고 있었으나 도라에몽 일행이 원시시대로 갈때 겪은 초공간 난기류에 빨려들어와 현대사회의 일본으로 온 것이다. 의식을 차린 쿠쿠루는 흉폭한 어둠의 부족과 기가좀비라는 주술사가 있으며 그가 쿠쿠루가 살고 있던 마을을 습격하고 쿠쿠루를 제외한 부족 사람들을 전부 끌고 갔다는 것을 이야기 하고 도라에몽 일행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사정을 알게 된 도라에몽 일행은 빛의 부족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중국 대륙으로 떠난다.

등장인물

목소리 출연

주제가

바깥 고리

《영화 도라에몽》공식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