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Nakim02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Introduce[편집]

1990년 5월 5월 생.

청동초등학교, 연산중학교, 논산고등학교를 나옴.

해병 1107기로 병장제대.

현재 순천대학교 휴학중. 순천대학교 멀티미디어공학과 09학번.

http://www.cyworld.com/Wkrcks

저작권[편집]

순천대학교 도서관 야경[편집]

thump
thump

From: "임윤섭"<limdoglim@naver.com>

위키라면 당연히 2차저작물로 가공될 수 있는 컨텐츠여야 하기 때문에 그렇겠죠?

근데 제사진은 이미 학내 사진대회에도 제출되었고, 딱히 제가 이건 저작권침해다! 라고 항의를 할 이유는 없습니다.

그리고 학교 사진이구요. ^^; 학교를 알리는건데 당연히 제공해드려야죠. 그러니 마음대로 쓰셔도 됩니다.


사진 촬영자 임윤섭은 순천대학교야경 이라는 제목의 사진에 대한 어떠한 권리도 주장하지 않겠습니다.

From: "김찬중"<nakim02@naver.com> To: "임윤섭"<limdoglim@naver.com> Cc: Sent: 09-11-16(월) 16:37:41 Subject: RE: 그런 용도의 사용이라면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


저작권에 대해서 ,,

상업이건 비상업이건... 완전히 자유로운 저작권이 아니면 못 올린다고 하네요...

From: "임윤섭"<limdoglim@naver.com> To: nakim02@naver.com Cc: Sent: 09-11-13(금) 08:43:01 Subject: 그런 용도의 사용이라면 환영합니다!


그런 용도라면 당연히 환영입니다. 멋진일을 하고계시네요! 단지 제 사진의 아래쪽이 공사중이었던 모습이 남아있는건 좀 걸리네요. 우리 학교가 사진학과가 있고, 고퀄의 사진이 많을텐데... 제사진이 쓰이는게 조금 부끄러운점을 빼면 다 괜찮습니다. ^^; 학교에 문의하시면 좋은 사진을 제공해주실 듯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