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에이브릴 라빈의 노래)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Fly"
에이브릴 라빈싱글
출시일미국(아이튠즈) 2015년 4월 16일/전세계 2015년 7월 24일
포맷디지털 다운로드
장르파워 팝,
길이3:06
레이블스페셜 올림픽
작곡가에이브릴 라빈, 채드 크로거, 데이비드 호지스
프로듀서에이브릴 라빈, 크리스 베이스포드
에이브릴 라빈 싱글 연표
Hello Kitty
(2014)
"Fly"
(2015)

"Fly"는 캐나다 가수인 에이브릴 라빈의 곡이다. 이 곡은 2015년 4월 16일날 스페셜 올림픽 레이블에서 디지털 다운로드로만 발매를 했다. 에이브릴 라빈은 이 곡을 에이브릴 라빈 자선단체에 자선 싱글로 발매를 했으며, 2015년 스페셜 올림픽을 지지하는 곡이다. 이 곡은 에이브릴 라빈, 채드 크로거, 데이비드 호지스가 작곡한 곡이다.

배경과 발매[편집]

"Fly"는 에이브릴 라빈의 5번째 스튜디오 앨범 Avril Lavigne 을 낼 동안 녹음을 했던 곡이다. 이 곡은 2012년에 앨범에 넣을 의향이 있었지만, 마지막 트랙검수에서 빠졌다. 에이브릴 라빈은 인터뷰에서 언급을 했고, 그녀의 팬들에게 제안을 하였고, 그녀는 자선 싱글로 발매하기로 했다. 이 곡의 가사는 장애를 가진 분에게 어떤 것이든 극복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것이다. 본래, 이 곡은 많은 프로듀서들과 만들었지만 에이브릴 라빈은 기본적인것만 남기고,보컬 중심 버전으로 만들었다. 에이브릴 라빈에 따르면, 이 곡은 "피아노, 오케스트라, 킥 드럼"으로 구성되어있다고 했다."[1]

구성 요소[편집]

뮤직 비디오[편집]

"Fly"의 뮤직 비디오는 에이브릴 라빈과 롭 디플이 감독했다. 이 영상은 굿모닝 아메리카에서 2015년 4월 16일 초연을 했으며, 여러 스페셜 올림픽 영상들과 에이브릴 라빈이 노래를 녹음 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곡 제작 참여[편집]

각주[편집]

  1. Lipshutz, Jason (2015년 4월 16일). “Avril Lavigne's Post-Illness Plans: Special Olympics Song, Christmas Album & Film Work”. 《Billboard》 (뉴욕). 2015년 4월 16일에 확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