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라드 이름없는 사랑 노래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발라드 이름없는 사랑 노래
BALLAD 名もなき恋のうた
감독야마자키 다카시
각본야마자키 다카시
출연구사나기 쓰요시
아라가키 유이
나쓰카와 유이
오사와 다카오
촬영시바사키 고조
편집미야지마 류지
음악사토 나오키
배급사도호
개봉일
  • 2009년 9월 5일 (2009-09-05)
시간132분
언어일본어
제작비20억
흥행수익18.1억

발라드 이름없는 사랑 노래(BALLAD 名もなき恋のうた)는 2009년 9월 5일에 개봉한 야마자키 다카시 감독의 일본 영화이다.

개요[편집]

애니메이션짱구는 못말려 - 태풍을 부르는 장엄한 전설의 전투》를 원작으로 한 작품, 주연 구사나기 쓰요시가 연기하는 무사아라가키 유이가 연기하는 공주의 러브 스토리를 실사화하였다. 광고지나 엽서에는 원작의 주인공인 노하라 신노스케와 함께한 도안이 프린트되어있는 것도 있다.

TV 아사히 《풋스마》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선전, 계열 24개국의 아나운서가 렌히메 아나운서로 분해 PR을 실시했다. 원작인 《짱구는 못말려》에서는 《센고쿠 신짱》(전국 짱구)가 방영되었다.

줄거리[편집]

1574년 센고쿠 시대, 이지리 마타베라는 이름의 사무라이가 있다. 남자는 목숨을 걸고 가스가 국의 공주 을 지켜왔다. 대전의 날, 눈 앞에 나타난 이상한 소년 때문에 마타베는 목숨을 구한다. 미래에서 왔다고 말하는 소년 가와카미 신이치와 함께 지내게 되고 두 사람 사이에 서서히 정이 생겨간다.

그러나 당시 가스가 국에는 커다란 난제가 부상하고 있었다. 렌의 아름다움에 반한 강국의 주인 오쿠라이 다카토라가 혼례를 신청해 왔던 것. 그 때 신이치의 부모 미사코아키라도 큰 상수리나무 아래에 있던 신이치의 편지를 발견하고 마타베가 있는 시대로 타임 슬립해 나타난다.

엇갈리고 말았지만 가와카미 일가의 존재에 영향을 받아 자신의 마음에 솔직해지기 시작하는 마타베와 렌. 하지만 비정하게도 가스가 국을 건 싸움이 시작되려 하고있다.

출연[편집]

제작진[편집]

주제가[편집]

  • alan - 〈발라드 이름없는 사랑 노래〉

같이 보기[편집]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