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영화 시리즈의 등장인물 목록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아래는 트랜스포머 실사영화 세계관의 등장인물 소개이다.

오토봇[편집]

비클모드는 피터빌트 379이다. 오토봇 중 가장 전투력이 강하며 1편부터 3편까지 계속 출연한다. 또한 프라임의 규칙을 따라 싸울 때 힘을 모두 쓰지 않는다. 마음이 인자하고 성격과 인품이 좋은 오토봇의 대장이다.

비클모드는 쉐보레 카메로이다. 샘 윗윅키를 보호하며 1편에서 메가트론이 죽자 음성 시스템이 고쳐저 라쳇의 도움 없이 말을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오토봇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으며 친근감 많은 로봇. 옵티머스 프라임처럼 3편까지 한 번도 죽지 않고 출연해 끝까지 살아남는다.

비클모드는 폰티악 솔스티스이다. 옵티머스 프라임의 부관이고 댄스와 음악을 좋아하는 가장 활기차며 충성심 높고 좋은 오토봇. 그러나 1편 마지막 전투에서 메가트론에 의해 두 동강 나 사망한다.

비클모드는 GMC 톱킥 C5400이다. 오토봇의 무기 전문가로 화력이 제일 좋으며 재즈가 죽자 부관이 된다. 그러나 3편에서 센티널 프라임의 배신으로 분해되어 죽는다.

비클모드는 험머 H2이다. 오토봇의 군의관이지만 전투력도 강하며 군의관에 맞게 구급차로 변신한다. 아이언하이드의 가장 친한 친구며 아이언하이드가 죽자 부관이 된다. 3편에서는 비클모드가 녹색으로 변한다.

비클모드는 쉐보레 나스카이다. 굉장히 무뚝뚝하며 레커즈의 실질적인 2인자로 대사는 한 마디도 없다. 다른 단원들과 함께 끝까지 살아남으며 무뚝뚝하지만 실제 성격은 부드럽다고 한다.

비클모드는 쉐보레 나스카이다. 레커즈의 리더로 전투력이 레커즈 중 가장 높고 원래 추적 전문가이다. 1편의 마운틴듀를 연상시키는 트랜스포머.(사실 색깔이 비슷하다)

비클모드는 쉐보레 나스카이다. 레커즈 중 가장 나이가 많으며 실질적인 레커즈의 1인자고 붉은색이다. 가장 몸집이 크기도 하며 오토봇이 사용하는 무기를 개발한다. 능력은 큐와 맞먹는다.

비클모드는 쉐보레 콜벳 스팅레이이다. 재즈가 죽은 후 2편부터 오토봇의 상위 간부로 등장하며 양손에 칼이 부착되어 있고 발이 바퀴로 되어 있어 속도가 알씨 다음으로 빠르다. 3편에서는 오픈카로 변했으며 끝까지 살아남는다.

비클모드는 페라리 458 이탈리아이다. 초반에 큐, 범블비와 함께 중동 불법 핵시설을 습격하는 장면에서 칼을 휘두르는 장면과 햇쳇의 목을 스케이팅하듯이 뛰어들어 잡는 장면이 인상적이다. 별 활약은 없고 끝까지 살아남는다.

비클모드는 메르세데스 벤츠 E560이다. 오토봇의 과학자로 얼굴이 아인슈타인을 닮았고 인간들에게 무기를 보여 주어 스타스크림 처치에 큰 역할을 하지만 포로로 잡히고 바리케이드에 의해 처형당한다.

비클모드는 장난감 트럭으로 원래 디셉티콘이었지만 2편에서 미카엘라 베인즈에 의해 오토봇이 된다. 3편에서 브레인과 함께 디셉티콘의 우주선을 망가뜨린다.

3편에서 처음 등장한다. 노트북으로 변신하며 큐와 맞먹는 실력의 꼬마 과학자 오토봇. 휠리와 함께 디셉티콘의 우주선을 망가뜨린다.

트랜스포머 최초의 쌍둥이 오토봇이자 개그를 담당. 원래는 비클모드로 트랜스폼하였을 때 하나였지만 후에 차량을 따로 스캔해 각각 쉐보레 마티스와 쉐보레 트랜스로 새롭게 변한다. 2편에서 출연하고 3편에서는 편집되었는데 센티널 프라임에 의해 죽었다고 한다.(영화상으로도 오토봇이 우주선으로 가는 장면에서 이 오토봇들의 비클모드가 안 보이고 아이언하이드가 죽는 직후에 멀리 스키즈와 머드플랩의 비클모드가 보인다, 코믹스상으로도 센티널 프라임에게 죽었고 시카고 전투에 참여를 못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