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오노 사토시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 이제는 탈퇴할 수도 없이 유명해져버린 오노상. ㅜ.ㅜ

-> 위키백과는 낙서장이 아닙니다. 이모티콘은 필요 없고, 더더욱 이 문단은 객관적이지 않습니다.

  • 데뷔를 한 뒤 처음 나간 프로그램에서 사회자가 누가 리더야? 하고 묻자 안 정했다고 하니 가위바위보를 하라고 해서 함. 자기가 이겨서 "얐따- 난 이겼으니까 리다안해도 된다" 했는데 "니가 이겼으니까 니가 리다다"해서 아라시의 리다가 됨.

-> "얐따","리다"는 일본식 표현입니다. 한국식으로 순화 해주세요. "좋아, 야호", "리더"로 순화시키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문장은 《아라시의 리더 》에서도 쓰여지고 있는데 두 번이나 쓸 필요가 있을까요?

  • (노래 TOP SECRET 동영상을 본다면 무슨말인지 알게됨.), .(팬들 말로는 치넨이가 게이라고들 하지만 아닌것같음), (그러나 배 위에서 밤 새 서있다가 바로 드라마 마왕의 촬영에 들어가 걷는 씬을 찍어야 했을 때 다리가 휘어져 있었음), (아라시의 숙제군에서는 한국의 닭발을 쳐다본 뒤 입속에 넣고 먹는 흉내만 냈다가 동료인 니노미야 카즈나리에게 걸려 얻어맏음), 한석봉 저리가라임. 손이나 혀로하는 건 모든지 잘할 수 있다고 자부하는 오노상., 그다지 아이에 관심이 없음.

-> 이것은 죄다 필요없는 객관성 없는 팬들에게만 공감을 받을 필요한 자료입니다. 위키백과는 팬들이 쓰는 곳이 아닙니다.--114.201.88.237 (토론) 2009년 8월 21일 (금) 18:54 (KST)[답변]

외부 링크 수정됨 (2018년 9월)[편집]

안녕하세요 편집자 여러분,

오노 사토시에서 1개의 링크를 수정했습니다. 제 편집을 검토해 주세요. 질문이 있거나, 봇이 이 문서나 링크를 무시하기를 바라신다면 간단한 자주 묻는 질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다음 변경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봇의 문제를 수정하는 것에 관해서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InternetArchiveBot (버그를 제보하기) 2018년 9월 2일 (일) 21:35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