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베네치아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내용 중간에 보면 영어로 Venice라고 하고 독일어로 Venedig라고 한다고 했는데, 굳이 왜 이 특정 두 언어를 지목했는지가 약간 의문입니다. 영어로 베니스라고 하는 거는 베니스의 상인을 비롯해서 베네치아를 베니스로 부르는게 한국에서도 많이 통용되니까 그렇다고 치지만 특별히 관련이 없어 보이는 독일어가 굳이 왜 들어가야하는지 의문입니다. 다음으로, 영어하고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페이지를 참조하면 독일어로 어떻게 불리는가에 대한 설명은 생략되어 있고 오히려 베네치아에서 사용되는 언어인 베네토어로 Venesia라고 불린다는 언급이 공히 들어가있는데, 여기를 다시 보면 한국어 페이지에는 Venexia라고 또 되어 있네요. 베네토어 페이지는 Venesia라고 되어있고, 프랑스어 페이지에는 Veneszia라고 베네토어로 불린다고 하는데, 여기에 대해서 정확한 수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외부 링크 수정됨 (2019년 11월)[편집]

안녕하세요 편집자 여러분,

베네치아에서 1개의 링크를 수정했습니다. 제 편집을 검토해 주세요. 질문이 있거나, 봇이 이 문서나 링크를 무시하기를 바라신다면 간단한 자주 묻는 질문에서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다음 변경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봇의 문제를 수정하는 것에 관해서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해 주세요.

감사합니다.—InternetArchiveBot (버그를 제보하기) 2019년 11월 20일 (수) 14:52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