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미국의 주

문서 내용이 다른 언어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 문서는 다음 위키프로젝트의 범위 안에 있습니다.

어느 분이 고맙게도 미국의 주 템플릿을 만들어 놓았군요. 그러나 표에 들여진 미국의 주라는 링크 지우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미국의 주라는 문서에는 지도를 보고 해당 주가 어디어 붙어 있는지 독자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msg" 대신 Template라고 쓰시기 바랍니다.--아흔(A-heun) 2005년 2월 14일 (月) 09:34 (UTC)

몇몇 주 이름이 표준과 다름[편집]

아흔 님이 만든 지도와 미국의 주 지도에 있는 주 이름이 다릅니다. "외래어 표기 용례집"에 따르면 Alaska 주는 "알래스카 주"로 적게 되어 있습니다. 확인 후에 적절히 수정 바랍니다. -- ChongDae 2005년 5월 13일 (金) 17:32 (UTC)

어서 미국의 주 명칭을 확정 짓지 않으면, 현재 작성하고 있는 문서들의 링크를 후에 다 고칠 필요가 있습니다. Oregon 주만 해도 정식 명칭은 오리건 주, 인데 오레곤으로 되어 있더군요. 덕분에 이런 저런 자명의 운명 문서 링크들을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혹시 미국의 주 명칭에 관련된 문서들을 작성하고 계신 분이 안 계시다면 제가라도 해보겠습니다. 의견 부탁드립니다. --Alunar 2005년 5월 19일 (木) 00:04 (UTC)

헷깔리는 띄어쓰기 표기[편집]

뉴햄프셔주(New Hampshire), 뉴저지주(New Jersey) 등 앞에 New가 들어가는 주들과 North, South 들어가는 주들 (Ex.노스다코타주(North Dakota), 사우스캐롤라이나(South Carolina)) 같은 주들은 영어로 표기시 띄어 표기를 하지만 한글판 위키에서는 띄어쓰어 표시하지 않는 듯 하네요. 뭐가 맞는건가요? --神仙 2011년 2월 10일 (목) 21:09 (KST)[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