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에 빠지다의 종영된 코너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아래는 코미디에 빠지다에서 종영된 코너들이다.

종영된 코너[편집]

초고령화 시대[편집]

할아버지를 위한, 할아버지에 의한 할아버지의 실버코미디 ‘초고령화 사회’. 100세 시대 가족의 모습을 상상하여 탄생한 미래지향 코너. 붕어빵 6대가 모여 사는 집에서 도미노처럼 이어지는 ‘꾸중’ 퍼레이드가 큰 웃음을 선사하는 코너.

미미 나나 쥬쥬[편집]

자칭 미녀 삼총사들의 클럽 고군분투기! 우스꽝스러운 댄스와 뻔뻔한 멘트로 클럽에 입장하기 위해 애쓰는 모습이 큰 웃음을 유발한다.

MSG[편집]

기존의 식상한 개그는 잊어라! 차원이 다른 신개념 코미디가 온다! 평범해 보이는 네 남자들이 선보이는 반전개그!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신개념 포복절도 개그쇼가 시작된다!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어[편집]

못생겨서 억울한 남자! 누명을 벗기 위해 진실을 말하면 말할수록 점점 더 용의자로 몰리는 진짜 범인스러운(?) 남자! ‘오정태’의 유쾌한 코미디! “그래도 내가 하지 않았다구요!”

돌직구[편집]

스트레스 완전타파! 유쾌! 상쾌! 통쾌한 코미디가 온다!공감 상황 속에서 튀어나오는 예측불가 돌직구 멘트!신나는 음악과 중독성 있는 춤이 어우러진 신개념 코미디 코너

Boss[편집]

살벌한 라이벌 조폭보스들의 숨 막히는 공방전! 긴 테이블을 두고 시작된 그들의 물건 맞교환! 상대보스를 유치하게 골탕 먹이는 모습이 큰 웃음을 유발하는 코너

살리GO! 살리高![편집]

동화 재구성의 끝판왕! 평범한 할아버지, 할머니들의 따뜻한 옛날이야기는 가라! 손녀를 위해 온 몸을 던지는 상상초월! 스릴 넘치는 구연동화가 시작된다!

일진쌤[편집]

무시무시한 ‘일진쌤’의 좌충우돌 코믹한 일진학생 길들이기!시종일관 건방진 ‘일진짱’을 한 순간에 순한 양으로 만든 공포의 교생쌤!과연 그의 정체는?

창작의 고통[편집]

반지하 자취방 안, 엉뚱한 뮤지션 3인방, 그들의 좌충우돌 음악 창작기!이들에겐 일상생활 속 들리는 모든 소리가 곧 음악이 된다!세계를 들썩일 음악을 만들기 위해 ‘창작의 고통’을 느끼는좌충우돌 ‘반지하 인디밴드’ 작곡 이야기!

그 외[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