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들 제너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켄달 제너에서 넘어옴)

켄달 제너
Kendall Jenner
2021년 멧 갈라에서
2021년 멧 갈라에서
본명켄달 니콜 제너
Kendall Nicole Jenner
출생1995년 11월 3일(1995-11-03)(28세)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국적미국
직업모델
방송인
활동 기간2007년 - 현재
에이전시IMG Models
부모
형제자매

켄달 제너(영어: Kendall Jenner, 본명: 켄달 니콜 제너(영어: Kendall Nicole Jenner), 1995년 11월 3일 ~ )는 미국방송인, 모델이다.

성장 과정[편집]

전 육상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인 아버지 브루스 제너(성전환 후 케이틀린으로 개명)와 사업가인 어머니 크리스 제너 사이에서 태어났다. 모델이자 방송인인 이부 언니 킴 카다시안의 이부 동생으로 어렸을 때부터 유명세를 탔다.

카다시안, 제너 가의 가족들이 출연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4차원 가족 카다시안 따라잡기》에 함께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인지도를 쌓았다. 14살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해 친동생 카일리 제너와 함께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자매로 꼽히고 있다.

모델 경력[편집]

어렸을 때부터 유명세를 타며 인지도를 쌓아온 켄달 제너는 지방시, 샤넬, 발망, 타미힐피거, 탑샵 유니크 등 유명 브랜드의 런웨이에 섰다. 2016년 유명 속옷 브랜드 빅토리아 시크릿의 무대에 서게 되었다. 현재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이탈리아 트루 럭셔리 브랜드 라펠라(La Perla)의 전 모델이다.

사생활[편집]

영화 감독 겸 배우 윌 스미스의 아들 제이든 스미스와 모델 지지 하디드, 카라 델레바인, 헤일리 볼드윈과 친하고 팝스타 저스틴 비버와도 절친이다.

한때 저스틴 비버와 스캔들이 났었고 원 디렉션의 멤버 해리 스타일스와도 열애했었다. 농구 선수 조던 클락슨벤 시몬스와 교제했었다. 현재는 데빈 부커와 교제 중에 있다.

외부 링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