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백과:중재 요청/커뷰와 콩가루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관련된 사용자[편집]

사용자 계정 비고
123.228.89.252 (신청자)
커뷰
콩가루

사건 개요[편집]

이곳에는 각각 사건에 관련된 사용자들 자신의 관점에서 본 분쟁 상황을 가능한 한 모두 적어주셔야 합니다. 또한 본 요청이 받아들여질 수 있도록, 본 중재 요청을 하기 앞서 진행하였던 토론도 내부 고리로 걸어주십시오.

아래 사항을 주의하여 주십시오:

123.228.89.252[편집]

  • gravitykipson님을 유니폴리로 보기 어려운 근거를 찾아 제보했는데 제보글이 되돌려지고 아이피가 차단됐습니다 gravitykipson님은 결국 유니폴리가 아닌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요청글이 삭제당한것과 커뷰가 저보고 추방자의 헛소리라는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 중재요청합니다

커뷰, 콩가루[편집]

  • gravitykipson 사용자를 차단한 관리자입니다. gravitykipson 사용자는 유니폴리의 다중 계정이라서 차단된 것이 아니고 Starmcmong 사용자의 다중 계정, 방해 편집, 백:생존 위반으로 차단한 것입니다. 이후 사토:gravitykipson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사용자께서 현재 나온 정황과 증거들을 보면 다중 계정을 사용했다고 보는 것이 적절하다는 의견이 다수입니다. --콩가루 · 토론 2015년 2월 10일 (화) 23:24 (KST)[답변]

사건 관여 중재위원 기피 요청[편집]

만약, 본 사건에 대하여 편견을 가지고 있거나 직접적으로 관여했다고 여겨지는 중재위원이 있다면 이 곳에 그 사유와 함께 본 사건 중재에 참여하지 말아줄 것을 요청하는 글을 기입하여 주십시오.

해결 방안[편집]

이 곳에는 본 분쟁을 해결할 수 있는 긍정적인 제안을 적을 수 있습니다. 이 분쟁을 해결하기 위한 여러분의 제안은 어떤 것입니까?

123.228.89.252[편집]

커뷰, 콩가루[편집]

접수 결정[편집]

중재요청을 검토한 결과, 요청된 사안은 차단 재검토 등의 절차를 거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여지가 있으므로 중재위원회에서 중재 요청을 접수하기에는 이른 것으로 판단되어 접수를 거부합니다. IP가 차단된 사유를 검토하시고, 백:차단 재검토 문서를 참고하여 관련 IP 계정의 토론 문서에 차단 재검토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커뷰 사용자와의 분쟁의 경우, 오해로 인해 감정을 상하게 하는 발언이 있었다면, 차단이 해제된 후 대화를 통해 오해를 해소하는 방법을 먼저 시도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차단 재검토와 관련해 기술적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접수 사유[편집]

기각 사유[편집]

  1. 차단 재검토를 통해 문제 해결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2. 커뷰 사용자와와의 분쟁의 경우, 차단이 해결된 후 대화를 먼저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토론[편집]

이 토론은 중재위원회의 사회를 통해 진행됩니다. 본 사건에 관계없는 제3자의 참여는 위키백과토론:중재 요청에서 해 주세요. 허가받지 않은 제3자가 이 토론에 참여할 경우 중재위원회에서 그 의견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위키백과의 토론에서 지켜야 할 점이나 인신 공격 금지에 의거하여 그릇된 토론을 하는 사용자는 불리한 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3자이지만 중재가 잘못 진행되고 있어서 의견을 남깁니다.중재의 대상은 123.228.89.125에 대한 것으로 보입니다.

현황[편집]

  • 2015년 2월 27일 (금) 23:28 (KST) 거부

중재위원회의 결정과 근거 (판결문)[편집]

이 문단은 중재위원만이 기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