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천사의 비밀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Picto infobox cinema.png
오펀: 천사의 비밀
Orphan
감독 자우메 코예트세라
제작 조엘 실버
수전 도니
리어나도 디캐프리오
제니퍼 데이비슨 킬로런
각본 앨릭스 메이스
출연 베라 파미가
피터 사스가드
이저벨 퍼먼
C. C. H. 파운더
지미 베넷
촬영 제프 커터
편집 티머시 앨버슨
음악 존 오트먼
개봉일 2009년 7월 24일
시간 123분
국가 미국
언어 영어

오펀: 천사의 비밀(원제: Orphan)은 2009년에 개봉된 미국의 영화이다.

줄거리[편집]

유산으로 세 번째 아이를 잃고 고통 받던 케이트와 존은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새식구를 맞이하기로 결심한다. 입양을 위해 고아원에 간 부부는 또래에 비해 차분하고 영민한 에스더에게 처음 보자마자 끌리게 된다. 에스더를 새식구로 맞이한 부부는 큰 아들 다니엘과 어린 딸 맥스를 포함한 다섯 식구의 행복한 삶을 꿈꾼다. 그러나 에스더가 온 후 이들 가족에게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말할 수 없는 두려움에 떨고있는 것 같았고, 에스더를 괴롭혔던 같은 반 친구가 놀이터에서 사고를 당하면서 에스더가 범인으로 지목된다. 한편 입양을 주선한 수녀가 에스더에게 수상함을 느끼고 찾아왔지만 곧 실종된 후 처참한 주검으로 발견된다. 이밖에 에스더를 둘러싼 불미스러운 일들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다니엘과 맥스에게까지 그 위험에 처하게 되자 케이트는 에스더를 의심하게 된다. 에스더의 행적을 조사하던 케이트는 생각지도 못한 엄청난 반전에 놀라게 되고, 에스더로부터 가족들을 지키려한다.

출연진[편집]

배우 배역 설명
이저벨 퍼먼 에스더 러시아에서 입양된 9살 소녀이다.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며 똑똑하고 어른스럽다.
베라 파미가 케이트 콜먼 존의 아내이며 다니엘과 맥스 두 남매의 엄마이다. 셋째를 유산한 것에 대한 아픔이 있으며 이를 치유하기 위해 입양을 결심한다.
피터 사스가드 존 콜먼 케이트의 남편이며 다니엘과 맥스 두 남매의 아빠이다. 아이들과 아내에게 자상하려고 노력한다.
지미 베넷 다니엘 콜먼 케이트와 존 사이의 첫째 아들이다. 사춘기 소년으로서 비행을 저지르기도 한다.
아리아나 엔지니어 맥스 콜먼 케이트와 존 사이의 막내 딸이다. 청각장애인이기 때문에 수화를 사용하며 가족으로부터 귀여움과 사랑을 받는다.

수상[편집]

  • 제28회 브뤼셀 판타스틱 영화제 〈금까마귀상〉 - 하우메 콜렛 세라 Winner 수상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