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타니 히토미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Picto infobox music.png
시마타니 히토미
기본 정보
출생 1980년 9월 4일(1980-09-04) (34세)
히로시마 현 구레 시
국적 일본 일본
직업 가수, 배우
활동 시기 1999년 ~ 현재
레이블 에이벡스 트랙스
소속사 버닝 프로모션

시마타니 히토미(島谷ひとみ, 1980년 9월 4일 ~ )는 일본의 여자 가수이자 배우이다. 일본 히로시마 현 구레 시에서 태어났다. 소속사는 Avex Trax이다.

시마타니는 1999년 엔카 가수로 가수 경력을 시작했다. 이때의 데뷔 앨범은 '오사카의 여자(大阪の女, 오사카노 온나)이다. 그러나 나중에 댄스/팝 스타일의 음악을 하기로 결정했다. 시마타니의 음악은 또한 비디오 게임이나 애니메 시리즈에도 나온다.

전기[편집]

초창기[편집]

시마타니 히토미의 어릴 때 꿈은 다른 아이들이 많이 그러듯 유명한 가수가 되는 것이었다. 17살, 그녀가 고등학생 때 시마타니는 그 목표를 추구하기로 결정하고 avex trax가 주최하는 '일본 오디션 1997(The Japan Audition 1997)'에 참가했다. 히토미는 20만 명 중에서 뽑혀 avex와 녹음계약을 했다. 그러나 그녀의 음악 경력을 끝내기 전에 고등학교를 끝내기를 원했고 avex도 동의했다. 하지만 계약 규정에 따르면 시마타니는 동시에 음악 레슨에 출석해야 했다. 그녀도 동의했다. 그녀는 테니스 치는 것도 좋아했다.

엔카 가수로서[편집]

학교를 마치고 그리고 젊은 가수로서 첫발을 내디딜 준비가 되었다는 느낌이 온 뒤 1999년 히토미는 '오사카의 여자'란 싱글을 냈다. 엔카 노래였다.

가수 경력[편집]

자넷 잭슨의 노래, "Doesn't Really Matter"의 일본판인 "papillon"으로 유명하게 되었다. 이 노래가 실린 싱글 앨범은 20만 장이 팔렸다.

출연[편집]

드라마[편집]

영화[편집]

바깥 고리[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