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드래노소어/드래노소어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드래노소어 (Dranosaur)은 동양의 과, 서양의 드래곤공룡, 익룡, 박쥐 사이에서 태어난 미확인 변종 생물이다. 정확한건 이 생물이 파충류라는 것이다. 어쩌다가 포켓몬으로도 인정되어 포켓몬도감번호 777번으로 등록되었다. 타입은 바위, 드래곤. 진화 전 이름은 디노곤이다.

특징[편집]

짬뽕된 변종생물로, 박쥐(드래곤)의 날개와, 서양 용의 꼬리, 몸체는 티라노사우루스, 익룡의 발톱 등이 있다. 울음소리는 "드래노소어"하며 운다.

탄생[편집]

어느 날 공룡드래곤, 익룡, , 박쥐를 연구하던 박사는 그 유전자 DNA를 추출 성공하여 따로 보관하다가, 갑자기 어떤 초보 연구자가 그 DNA를 잘못섞어 태어난 것이 배경이다.

먹이[편집]

정말 유갑스럽게도 육식이며, 무엇이든 닥치는대로 다 먹는다. 하지만 인간은 먹지 않는다.

기술[편집]

드래곤다이브, 익룡창법, 드래곤토네이도 등 총 1000가지의 기술을 사용한다.

지능[편집]

지능은 놀랍게도 인간이랑 비슷하다. 말을 할 수 있으며, 인간말을 알아듣는다. IQ, EQ는 인간이랑 비슷하다.

서식지[편집]

지구 곳곳에서 살고 있으며, 현재 10000여마리가 서식하고 있는것으로 추정된다. 특히 대한게임국에서는 1000여 마리가 서식하고 있다 카더라.

온라인[편집]

드래노소어은 놀랍게도 인터넷을 한다! 네이버 블로그 부터, 디시인사이드 철도 갤러리,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위키백과, 백괴사전 등 여러 곳에서 활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