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브리엘 앤워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Picto infobox cinema.png
개브리엘 앤워
Gabrielle Anwar
출생 1970년 2월 4일(1970-02-04) (44세)
레일럼
국적 영국 영국
직업 배우
활동 기간 1986년 - 현재

개브리엘 앤워(Gabrielle Anwar, 1970년 2월 4일 ~ )는 영국의 배우이다. 영화 여인의 향기삼총사, 그리고 바디 스네처스를 통해 유명해졌다.

생애[편집]

유년기[편집]

앤워는 영국미들섹스에 있는 랄레엄(Laleham)에서 태어났다. 그녀의 어머니 셜리는 영국의 배우였으며, 아버지인 타리크 앤워는 인도 출신[1]의 영화 제작자였다[2][3] 그녀는 오스트리아의 혈통도 지니고 있다.[4].

그녀는 런던의 드라마 및 댄스학교에서 공부하였다.

연기자[편집]

앤워의 연기 데뷔작은 영국의 미니시리즈인 '하이드어웨이(Hideaway)'였다. 영화 데뷔작은 메니페스토(Manifesto)였다. 이 후 수편의 텔레비전 드라마 및 영화에 출연하였다가 미국의 영화배우인 크레그 쉬퍼를 만나게 되었고, 그와 함께 할리우드로 이주를 하게 된다. 두 사람은 플라잉 바이러스등 많은 영화에 함께 출연하였다.

앤워의 미국영화 데뷔작은 살해당한 영국의 중계업자의 딸로 출연한 'If Looks Could Kill'이었다. 1992년에 드라마 베버리 힐즈, 90210에 특별출연하였고, 여인의 향기, 삼총사 등 많은 영화에 출연하였다. 1993년에는 피플지에서 선정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50인에 선정되었다.

1992년에 출연한 여인의 향기에서 기억남을만한 장면은 시각장애인으로 출연한 알 파치노와 탱고를 추는 장면이었다.

영화외에도 많은 텔레비전 드라마에 출연하였다.

출연 작품[편집]

주석[편집]

  1. Boston.com Local Search - Boston Globe Archives
  2. Gabrielle Anwar Biography (1970-)
  3. Gabrielle Anwar Biography - Yahoo! Movies
  4. FLIRTING WITH DANGER - New York Post

바깥 고리[편집]